의식적인 아름다움

의식적인 아름다움

Ulta와 Credo Beauty가 전속 청정 뷰티 콜라보레이션에 힘을 합치다

깨끗한 아름다움은 더 이상 예전의 외로운 공간이 아니다. 사실, Z세대 쇼핑객의 90%는 내년에 깨끗한 미용 제품을 살 계획이다. 그것이 바로 울타뷰티와 깨끗한 뷰티 소매업체 크레도가 올 가을 100개의 울타뷰티 매장과 오피사이트에 론칭하는 독점 컬렉션을 만들기 위해 협력한 이유이다.

울타뷰티의 모니카 아르나우도 최고 판매책임자는 “우리나라 최대의 뷰티 소매상으로서 우리는 다양한 종류의 뷰티 제품을 제공하는 것에 대해 책임을 지고 있다”고 말한다. “우리는 모든 것이 아름다워요, 모두 한 곳에 있어요. Credo와의 파트너십은 청정 뷰티 개척자이자 교육자로서의 Credo의 유산과 함께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하기 위한 지속적인 진화의 한 단계입니다. 앞으로 우리가 함께 업계에 어떤 것을 가져다 줄지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컬렉션은 엘레븐 바이 비너스 윌리엄스, 이너센스 오가닉 뷰티, 원 러브 오가닉 등 8개 클린 뷰티 브랜드와 함께 첫 선을 보인다. 크레도의 공동 설립자이자 COO인 애니 잭슨은 “우리는 울타 뷰티 고객들이 어떤 경험을 하고 싶어하는지 신중하게 고려하기 위해 협력했다”고 말했다. “우리가 선택한 브랜드는 모두 강력한 브랜드 포지셔닝과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보편적인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또한 브랜드가 Ulta와 같은 환경에서 확장할 수 있도록 소매 분야에서 더 많은 경험을 쌓는 것도 중요했습니다.”

그동안 울타는 깨끗한 뷰티 공간에서 존재감을 키워왔다. Arnaudo는 “현재 고객에게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고 있지만, 이러한 파트너십은 당사의 제품 구색을 더욱 정교하게 다듬은 것을 반영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우리의 의도는 항상 그랬고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Credo와의 파트너십은 이러한 옵션을 확장하기 위한 진화의 자연스러운 다음 단계였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일부는 교육, 지도 및 단순화를 위한 총체적 이니셔티브인 울타 뷰티에서의 의식적 아름다움입니다. Arnaudo는 “플랫폼을 통해 Clean Components, Carrity Free, Vegan, Sustainable Packaging 및 Positive Impact라는 5가지 핵심 요소 아래 브랜드를 인증하기 위해 Credo와 같은 전략적 파트너와 협력하여 고객에게 더 많은 선택권과 투명성을 제공할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올 가을에 출시될 예정인 우리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우리 세계에 긍정적인 유산을 남기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울타뷰티’의 크레도 컬렉션이 ‘의식뷰티’ 플랫폼 내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소싱, 향, 재료에 관한 한 고객들이 더 많은 선택권과 더 큰 투명성을 부여하여 깨끗한 아름다움을 위한 쇼핑을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다. 궁극적으로, 이 컬렉션의 목표는 미용 산업을 더 좋게 바꾸는 것인데, 잭슨은 항상 크레도의 사명이었다고 말한다. “우리는 울타뷰티를 매우 존경하고 있고 그들의 가치관은 우리의 것과 매우 자연스럽게 일치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이 기회는 Credo의 깨끗한 미용 선택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믿을 수 없는 플랫폼을 가진 훌륭한 파트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