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즈 헤어 케어

맨즈 헤어 케어 갈기를 자연스럽게 좋게 유지하는 방법.

맨즈 헤어 케어

맨즈 헤어 케어 여러분이 머리를 대머리로 깎든, 2피트짜리 모호크를 가지고 있든 간에, 여러분의 머리카락은 사람들이 여러분을 가장 먼저 알아차리는 것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 몸의 가장 많은 유지보수가 필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기본적으로 여러분 머리의 잔디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아마 이틀에 한 번씩 https://bit.ly/37v6TWH이발소에 가서 스타일을 유지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의 자물쇠를 과시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소위 말하는 “제품”으로 스스로 통제력을 갖는 것입니다. 하지만 녹색인으로서, 여러분은 선반에서 오래된 포마드를 꺼내고 싶지는 않을 것입니다. 대신, 여러분의 갈기를 가능한 한 자연스럽고 보기 좋게 유지하기 위해 제 권고를 따르세요.

머리 손질 절차에서 스타일링 부분에 도달하기도 전에, 그 걸레를 씻어야 합니다. 시중에 유통되는 천연 유기농 제품은 많지만 남성 전용 제품은 거의 없다. 그게 중요한지도 잘 모르겠어요 머리카락이 머리카락이죠?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머리를 감는 방법을 바꾸나요? 저는 모르겠어요. 제 말은, 저는 헤어닥터가 아니에요.

남성 전용 샴푸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면 자연 유래의 에브리 맨 잭(병당 8달러 정도로 지갑에 부담을 주지 않는 추가 보너스)을 확인해 보세요. 남녀공용 제품에 대해 잘 알고 있고, 솔직히 그렇게 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면 인텔리전트 뉴트리얼의 하모니 샴푸와 컨디셔너를 확인해 보세요. 황산염, 파라벤, 규소, 에톡실레이트, PEG, 프탈레이트 또는 합성 향료 등이 관여하지 않으며, 이 회사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인증된 재생 에너지를 사용합니다. 그린가이의 헤어케어 꿈이에요. 내가 헤어 케어 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아니다. 적어도 한 달에 한 번 이상은 아니다.

이제 옷자락이 완전히 깨끗해졌으니 머리에 오피플런을 발라야 할 시간이다. 90년대 중반의 만능의 “겔”에 대한 생각은 잊어버려라. 오늘날, 여러분은 다양한 질감과 일관성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각각은 다른 스타일링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공식화되었습니다.

내 돈으로는 존 마스터스 오가닉스가 선두야 “상관없지만 애당초 제품을 썼을 정도로 신경 쓴다”는 더 지저분한 룩을 원한다면, 버번 바닐라 앤 귤 텍스처라이저(참고: 냄새가 좋더라도 이것을 먹으려고 하지 말아주세요)를 사용할 것이다. 제가 좀 더 날씬해 보이고 싶은 상황에서는, 요즘 아이들이 말하는 스파이크라고 부르는 가짜 호킹이나 어떤 것에나 완벽한 중간 홀드 조각 클레이로 하겠습니다. 좀 더 깔끔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미국 농무부(USDA) 인증을 받은 유기농 포마드에 찍어 먹겠습니다. 이 세 가지 스타일링 제품을 사용하면, 저는 제가 원하는 방식으로 머리를 할 수 있고 그것들은 저를 실제보다 훨씬 더 멋있게 보이게 합니다.

이제 여러분은 스타급 그린가이 헤어 스타일링 루틴을 준비하기에 좋은 출발을 했습니다. 말도 안 되는 짓은 하지 마 내가 전에 말했던 2피트짜리 모호크? 넌 할 수 없어. 아무도 못 해